질문 W 띄우는거 30일부턴가요?
꺄르르르르르르륵
- 2017.03.23. 10:34
- 1011
W 띄울 과목 출서 굳이 안가도 되나요? ㅠ 공대생인데 재수강으로 신청했던 수학과목 하나 w띄우려는데 그러면 18학점인데 너무 적게 듣는건가요?ㅜㅜ 타과 수업 듣는데 너무 안맞는것 같아서..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