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부산대 근처 남자 머리 잘 자르는데 추천좀 해주세요! bilderberg 2017.03.23. 13:50 1474 2 너무 비싼곳 말고, 가격 정당하며 잘자르는곳 있나요?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2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자취방남자 17.03.23. 13:56 박준 2호점이요! 카페아가미에서 좀만 더 내려가면 되는데 13,000원 이고 투블럭 잘해줌.서비스도 좋고 단골되면 이리저리 신경도 써줘요.전 3년째 이용중. 0 0 자취방남자 댓글 내용 복사 박준 2호점이요! 카페아가미에서 좀만 더 내려가면 되는데 13,000원 이고 투블럭 잘해줌.서비스도 좋고 단골되면 이리저리 신경도 써줘요.전 3년째 이용중.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자취방남자]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무섭닭 17.03.23. 14:01 토리헤어 유 디자이너님 잘 잘라주세요 다른 분들은 다 별로라고 합니다 저는 화미주에 계실 때부터 단골디자이너님이여서 계속 다니는데 한번도 실망한 적이 없습니다 엔씨 지하1층에 있고 컷트 10000원입니다 1 0 무섭닭 댓글 내용 복사 토리헤어 유 디자이너님 잘 잘라주세요 다른 분들은 다 별로라고 합니다 저는 화미주에 계실 때부터 단골디자이너님이여서 계속 다니는데 한번도 실망한 적이 없습니다 엔씨 지하1층에 있고 컷트 10000원입니다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무섭닭]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자취방남자 17.03.23. 13:56 박준 2호점이요! 카페아가미에서 좀만 더 내려가면 되는데 13,000원 이고 투블럭 잘해줌.서비스도 좋고 단골되면 이리저리 신경도 써줘요.전 3년째 이용중. 0 0
무섭닭 17.03.23. 14:01 토리헤어 유 디자이너님 잘 잘라주세요 다른 분들은 다 별로라고 합니다 저는 화미주에 계실 때부터 단골디자이너님이여서 계속 다니는데 한번도 실망한 적이 없습니다 엔씨 지하1층에 있고 컷트 10000원입니다 1 0
카페아가미에서 좀만 더 내려가면 되는데
13,000원 이고 투블럭 잘해줌.
서비스도 좋고 단골되면 이리저리 신경도 써줘요.
전 3년째 이용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