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지한글 휴학 질문
힘내자
- 2017.03.23. 17:20
- 1167
현재 8학기 다 마친상태인데 수강할과목을 못들어서 졸업불가자 상태(졸업유예도 아니에요)인데요. .수강해야할과목이 2학기에 열려서 이번1학기는 수업도 들을것도 없어서 그냥 있었는데 돈을 안내면 제적이 된다는데 한번도 휴학을 한적이 없는데 졸업불가자상태에서도 휴학신청을 해야하나요?? 과사 전화햇는데 잘모르신대서 여기 글올려봅니다ㅜ혹시 토익같은거 미제출해서 졸업불가 상태이셧던분이나 아시는분 답좀부탁드려요!!
권한이 없습니다.
0
0
HPNOTIQ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HPNOTIQ]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토익미제출로 졸업못한 사람은 수료자라서 글쓰신 분의 케이스와는 전혀 다르구요, 9학기를 하셔야하는 상황이니까 휴학신청 하셔야할거에요. 여기에 물어보는 것보다는 학사과에 전화하시면 정확하고 빠른 답변 얻으실 수 있습니다.
0
0
바라바라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바라바라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다 전화해봣는데 일단 휴학신청을 하라고 하는데 답변감사해요ㅜ8학기다하면 휴학안되는지 알고ㅜ휴학하면 등록금 똑같이 다 내나요??
0
0
힘내자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힘내자]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힘내자
휴학은 등록금 안내도 되구요, 나중에 복학할때 등록금 내시면되영~ 9학기 수강자면 수강학점에 따라 금액다르구요(자세한건 원스탑-등록-차등납부? 보시면 됩니당). 최종 휴복학 기간이 다음주 화요일부터 시작인걸로 알고있어용 학교 공지사항에 올라와있으니 기간 놓치지말고 꼭하세요 ~~
0
0
바라바라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바라바라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 진짜요??어차피 2학기땐 수업들어야되서 그거만큼 돈내야되는건아는데 휴학해서 학교안갈때도 내야되는건지를 잘모르겟어서ㅜ 과사보다 잘아시네요. . ㅜ과사에 물어봐도 잘모른다고만. .
0
0
힘내자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힘내자]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힘내자
이런 기초적인걸 모를리가 없는데 ㅠㅜ 조교쌤아니고 근로학생이었는가..ㅎㅎ 아무튼 무사히 졸업하세요!
0
0
바라바라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바라바라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토익 미제출은 수료상태 말씀하시는거 같은데 그건 졸업학점 다 채운 상태에서만 가능해서 글쓴이님은 해당 안돼요
졸업도 수료상태도 아니신데 휴학도 안하고 등록도 안해서 제적연락이 간거라고 보시면 될거예요
근데 제적이 그렇게 쉽게 되는건 아니니 너무 겁먹진 않으셔도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