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쌍수하신분들
배고픈병아리
- 2017.03.23. 18:52
- 1967
쌍수 하신분들! 쌍수한 후에 아이라이너문신 꼭 해야 하나요? 하고 나면 눈이 덜 부어 보이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익명게시판이 아니라서 쌍수 하신분들 아무도 댓글을 안 다는 듯.
0
0
cobartblue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cobartblue]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눈 부어보이는 애가 아이라인 그린다고 덜 부어보이는 지를 생각해보면.... 하지만 일단 쌍수여부를 떠나 아이라인 문신하면 아침 준비시간이 줄어들어서 저는 추천해요
0
0
갸또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갸또]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 안하고 잘만 살앗음다 그냥 쌍수하고 얼음찜찔 많이 하는거+본인의 체질이 제일 중요하구요 아라문신 한다해서 덜 부어보이진 않아요 어차피 뭘해도 부어있어서...
0
0
내앞에물병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내앞에물병]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안해도됨
0
0
개강종강지구멸망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개강종강지구멸망]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는 쌍수하고 점막이 좀 들린? 드러난? 그런 상태라서 아이라인문신 효과있었어요.
0
0
1737392817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1737392817]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