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벼운글 레포트 ~이다/~입니다 중 어떻게 써야 하나요?
달을향하여
- 2017.03.23. 21:08
- 24523
레포느 ~이다/~입니다 중 어떻게 써야 하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레포트도 공식적인 문서에 속하는데 그런경우는 대부분 이다가 기본입니다. 입니다쓰고 까인애도 있음
0
0
밥주떼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밥주떼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리포트' 쓸때 어투를 이야기 하시는건가요??
깐간한 교수님 아니면 신경 안쓰실테고, 깐간한 교수님이면 '레포트'라고 쓰는거 부터 지적하시겠죠??
저는 보통 -이고, -이다를 많이 씁니다.
깐간한 교수님 아니면 신경 안쓰실테고, 깐간한 교수님이면 '레포트'라고 쓰는거 부터 지적하시겠죠??
저는 보통 -이고, -이다를 많이 씁니다.
0
0
감수분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감수분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감수분열
우엥 깐깐하셔
0
0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port 외국어라서 리포트나 레포트 둘다 가능한거 아닌가요??
0
0
즐뽕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즐뽕]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반말요
0
1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이다.가 알맞다고보입니다.
0
0
그리운은행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그리운은행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모두 감사합니다!!
0
0
달을향하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달을향하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