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벼운글 W띄우는거 ㅁㅇㄹ 2017.03.24. 00:18 500 1 어떻게 하는거죠??..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1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HPNOTIQ 17.03.24. 00:32 w신청기간이 따로 있어요 그 기간에 학생지원시스템 들어가셔서 신청하시면 됩니당 사유 대충 적어도 다 통과는 되는데 너무 성의없이 . ㅇ 이런식으로는 하지마세요 0 0 HPNOTIQ 댓글 내용 복사 w신청기간이 따로 있어요 그 기간에 학생지원시스템 들어가셔서 신청하시면 됩니당 사유 대충 적어도 다 통과는 되는데 너무 성의없이 . ㅇ 이런식으로는 하지마세요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HPNOTIQ]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HPNOTIQ 17.03.24. 00:32 w신청기간이 따로 있어요 그 기간에 학생지원시스템 들어가셔서 신청하시면 됩니당 사유 대충 적어도 다 통과는 되는데 너무 성의없이 . ㅇ 이런식으로는 하지마세요 0 0
그 기간에 학생지원시스템 들어가셔서 신청하시면 됩니당
사유 대충 적어도 다 통과는 되는데 너무 성의없이 . ㅇ 이런식으로는 하지마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