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
닉네임12
- 2017.03.24. 08:38
- 1468
.
권한이 없습니다.
시월문학회있습니다!
0
0
ALGRIN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ALGRIN]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ALGRIN
혹시 동아리원이세요?
0
0
닉네임12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닉네임12]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닉네임12
아니요ㅎ저는 같은 분과인 미술동아리 알그린을 하고있습니다. 문학전시분과에 시월문학회가 글쓴이분이 찾는 동아리인거 같아서 추천해드린거에요.
0
0
ALGRIN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ALGRIN]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ALGRIN
알그린은 어떤가요!!!
0
0
닉네임12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닉네임12]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닉네임12
저희 알그린은 수업을 통해 미술을 배우고 작품을 그려서 매 학기마다 전시를 하고 벽화나 페이스페인팅 등 미술에 관련된 대외활동을 하는 동아리입니다.ㅎ
0
0
ALGRIN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ALGRIN]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ALGRIN
수업이용??? 혹시 똥손은 안되나요 ㅋㅋㅋ
0
0
닉네임12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닉네임12]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닉네임12
작가님을 초빙하여 매주 월.목에 수업을 하고 있습니다. 저희는 잘그리는 사람보다는 동아리 활동을 열심히 하시는분들을 면접에서 뽑고 활동하고 있습니다ㅎ
0
0
ALGRIN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ALGRIN]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ALGRIN
감사합니다 지금도 뽑고있나요 ㅎㅎ?
0
0
닉네임12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닉네임12]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닉네임12
저희는 공개모집기간에 면접을 보고 신환회와 M.T등 활동을 어느정도 한 상태라 뽑고 있지 않습니다ㅜ상시모집은 면접에서 떨어지신 분들에 대한 예의와 형평성에 맞지 않다고 생각해서요ㅠㅠ관심있으시면 2학기 공개모집때 지원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0
0
ALGRIN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ALGRIN]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ALGRIN
넵 친절한 답변 감사해요 ㅎㅎ
복받으세여
복받으세여
0
0
닉네임12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닉네임12]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닉네임12
넵 ㅎ재밌고 알찬 학교생활하셔요~
0
0
ALGRIN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ALGRIN]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