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W띄우면 불이익같은거 있나요?
gmfdjgid
- 2017.03.24. 16:02
- 1241
?
권한이 없습니다.
다음학기때 학점 풀로 못 듣는거 정도
0
0
븡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븡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븡산
몇학점들을수있죠?
0
0
gmfdjgid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gmfdjgid]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gmfdjgid
보통 21이 최대거든요 근데 님이 18점을 들었다고 가정하면 3점이 남잖아요 이 학점을 다음학기로 넘길수 있어요 즉 다음학기는 최대학점이 24학점
그런데 w를 띄우면 다음 학기는 최대학점이 21학점
근데 3년전 기억이니 onestop 들어가면 굿!
그런데 w를 띄우면 다음 학기는 최대학점이 21학점
근데 3년전 기억이니 onestop 들어가면 굿!
0
0
2014244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2014244]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