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지한글 .
- 2017.03.25. 01:31
- 2088
.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sad00]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아아아아아아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By.sunkist]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아아아아아아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By.sunkist]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아아아아아아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바낭]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아아아아아아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바낭]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아아아아아아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지금배고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아아아아아아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By.sunkist]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아아아아아아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자유게시판에 자기생각을 댓글로 표현한건데
그걸 왜 지우라 마라 합니까?
그쪽도 표현의 자유있듯이 다른사람도 표현의 자유있어요. 자기의견 반대한다고 지우라, 댓글자제해라 하는게 문제아닙니까?
어디서 민주주의 타령입니까ㅡㅡ 민주주의 뜻 더럽히지 마세요
그리고 그쪽이 최근 당한 성차별 3가지만 대보세요. 납득 가능한거면 인정해줄테니까.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지금배고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아아아아아아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여성이 피해받고 있단거만 보지말고 혜택받고 있는것도좀 볼줄 아세요.
여성 평균수명이 왜 남자보다 높은지 아세요? 고위험 직업 대부분에서 남성들이 일해서 입니다. 산재 사망 비율 90프로 이상이 남성인건 아세요?
그딴 책 몇권 읽었다고 깨어있는 사람 코스프레 하지말고 전체를 보세요 쫌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지금배고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아아아아아아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가정생계 부담률에 남성이 압도적으로 높은건 어떻게 생각하세요? 이것도 한번 술담배 드립처럼 무논리로 답해보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지금배고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아아아아아아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시대 착오적인 생각하지마세요.
여성들이 교육직과같은 저위험 저임금 직군에 종사해서 낮은거에요. 남성들은 고위험 산업 직군에 종사해서 임금이 높은거고.
이 사람 나중에 취직해서 지임금 낮은것도 가부장제 때문이라고 말할사람이네 ㅋㅋㅋㅋㅋ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지금배고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아아아아아아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뇌내망상치료하고 일상생활 정상적이게 하세요.
하나 얘기해주면, 그쪽이 남자들한테 무시받는건 여자라서 그런게 아니고 당신이라는 사람이 별로라서 그런거임.
개인적인 문제를 사회적인 문제로 덮지마셈. 현실직시좀 하시고 사세요^^ 그쪽은 젠더의 문제가 아니고 당신 자체가 문제니까 ㅎㅎ
토나와서 이게시글 다신 안옴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지금배고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아아아아아아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바나나1]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아아아아아아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남석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아아아아아아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산이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아아아아아아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산이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아아아아아아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산이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오래되었고 낡은 이념인지라 오히려 배타적이고 폭력적인 어떻게 보면 마초주의적 색채를 보이고 있어서 참 우려가 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딸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아아아아아아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통적으로 여성주의에서 성 역할이 사회 문화적 산물로 보아왔었지만
그것이 성 정체성과 성적 지향의 문제에 대한 성 소수자 담론의 생물학적 결정론과 마주하면 여성주의의 젠더 개념은 성 다수자 담론이 성 소수자 담론을 어떻게 폭압적으로 억압해 왔는지 선명하게 드러난다고 생각 합니다. 미묘하면서 재미있는 지점이지요.
일부 마초적 여성주의? 저는 그 용어에 의문이 드는 군요. 남성이 여성화 되는 현상과 동일 선상에 선 남성화된 여성이란 시각의 접근이 타당하다고 봅니다. 개인적으론 여성과 남성을 구분하는 것 자체에 별 의미를 느끼진 못하지만 여성주의 담론의 기본 대전제이기에 그 안에서 논의를 하자면 나누는 것이 유용하겠지요.
결국 여성의 남성주의가 되는 것이지 여성주의의 안에서 다루기엔 동질적인 시각의 것은 아니라 사료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딸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아아아아아아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주의' 라고 이름 붙이고서 인간성의 한 단면에 몰입하여 인간성의 상실로 나아가버리는 많은 사상적 흐름들에 우려할 따름입니다.
분리와 구분, 배제와 경계 짓기의 역사 속에서 걸어가는 길이 휴머니티의 상실로 나아가는 길은 아닌지 항상 생각해 주십사 합니다.
휴머니즘 없는 사상은 그것은 적어도 인간의 것은 아닙니다.
그것이 운동이었 건 한 순간의 광풍이었건 말입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딸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아아아아아아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바낭]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By.sunkist]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아아아아아아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By.sunkist]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아아아아아아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건데 ㅋㅋ '페미니즘이 뭔 자랑이라고' ??
뭔 개씹쌉소리냐 한남들아 ㅋㅋ (댓보고 하는 말
추천도서 감사합니다 읽어볼게요
묵특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묵특]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아아아아아아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1. 페미니즘이 뭔지도 모름
2. 여자들보다 멍청한거 티내고싶지않아서 빼액거림
3. 페미하면 다 메갈인줄 앎 ㅋ (메갈 없어진지 2년 넘음
4. 논리로 반박못하면 외모얘기함 (부산대 n년 다니면서 길거리에서 와꾸 보면 답 안나오냐? 부산대 남자들 개빻음 여자들 외모 상대적 상준화 오지는거 니들도 알잖아
5. 글 길게 못읽어서 이거 안 읽음 (세줄 요약좀요
묵특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묵특]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By.sunkist]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묵특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묵특]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여성에 대한 성고정관념이 타파되어야하는 것은 당연한 사실입니다. 예를들어 여자답게 행동해라, 여자답게 분홍색 골라라 라던지말이죠. 당연히 여성분들도 남자만큼의, 그보다 더 뛰어난 업무능력을 가지고 있고, 공부도 더 잘하고 다 맞는말입니다. 그러니 당연히 여자가 남자보다 돈을 더 잘 벌수도 있고 그렇겠죠.
그와 동시에 당연하게 타파되어야하는 것또한 남성에 대한 성고정관념인데, 제 생각에 이부분에 대해서는 그러한 움직임이 없는것 같네요. 여전히 남성에 대해서는 남자가 돈을 그것밖에 못버냐, 남자가 쪼잔하게 그게 뭐냐, 남자면 좀 듬직하게해야지, 힘든일은 남자가해야지 등등 말이죠.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뚝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아아아아아아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드레지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By.sunkist]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드레지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101010101011]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