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기숙사에 스케너
로라
- 2017.03.25. 13:44
- 614
진리관학생인데요 ㅠㅠ혹시 기숙사내에 스케너가있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없는거루알구요 중도에 있어요. 오늘은 하는지 모르겠네요.
0
0
기숙사에서잘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숙사에서잘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오전9시부터 오후1시까지일 거예요 토요일은..
0
0
OrcaEL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OrcaEL]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OrcaEL
무슨...말씀이신가용??
0
0
로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로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로라
중도 스캐너 이용시간이었어요. 첫 댓읽다가 답 달아서 내용이 빠져있었네요.
0
0
OrcaEL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OrcaEL]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camscanner 어플 이용해보세염
0
0
webclear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webclear]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