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기숙사 4월달 추가모집 하나요?
새내기
- 2017.03.25. 19:29
- 1184
??
권한이 없습니다.
안해요 근데 중도퇴사하는경우 생기면 대기번호 빠른순으로 연락갈거에요
0
0
행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행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행퓨
올해부터 대기번호3월까지만받고 4월부터는 상시모집일껄요
0
0
끄어어어억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끄어어어억]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끄어어어억
상시모집도있나요? 그럼 선발기준은 선착순이에요?
0
0
행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행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행퓨
선착일리가 ㅋㅋ 성적과 거리겠죠? ㅋㅋ
0
0
언덕위의몽상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언덕위의몽상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언덕위의몽상가
효원재는 선착이라던데 진리나웅비는모르겠어요
0
0
끄어어어억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끄어어어억]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올해부터 3월까지는 후보순위로하고 그 이후부턴 자리나면 추가모집형태로 진행한다고했어요!!
효원재는 예외로 상시모집이지 않나욤. 전 그렇게 이해해성. .
효원재는 예외로 상시모집이지 않나욤. 전 그렇게 이해해성. .
0
0
미르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미르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