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벼운글 국제관 몇시에 문열릴까요?
whatup
- 2017.03.25. 21:46
- 769
아홉시 수업 과제제출해야하는데 예비군때문에ㅠㅠ아침에 제출해놓고 가려는데 여덟시전에 열리나요?
교수님한테 말씀드렸더니 친구한테 부탁하라는데 독강이라ㅠㅠ부탁할 친구도 없고 다른분한테 부탁드리기도 좀 그래서요ㅠㅠ
교수님한테 말씀드렸더니 친구한테 부탁하라는데 독강이라ㅠㅠ부탁할 친구도 없고 다른분한테 부탁드리기도 좀 그래서요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07:00~24:00라고 문 앞에 붙어있어요~
0
0
호에에에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호에에에]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호에에에
감사합니다!!
0
0
whatup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whatup]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어디수업이신가요?
제가맨날 7시 쯤에 도착하는데 아저씨가 맨날청소안했다고 쫒아내요
제가맨날 7시 쯤에 도착하는데 아저씨가 맨날청소안했다고 쫒아내요
0
0
피누잼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피누잼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피누잼잼
저 국제관 512요ㅠㅠ경비아저씨한테 말씀드리고 교탁에 과제만 올려놓고 간다고해도 쫓아내실까요??ㅠㅠ매정하세요 너무
0
0
whatup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whatup]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whatup
님은 자리잡고 앉아있는거아니니까 교탁에 올려논거 치우지말아달라고 말씀드리면 괜찮겠네여
바쁘면 그냥 놔두고 가도 될듯요 교탁까지는 정리안하시더라구여
저는 자리잡으려고 멀리서 일찍오는데
청소 안됐다고 쫒겨났네여ㅎㅎ
바쁘면 그냥 놔두고 가도 될듯요 교탁까지는 정리안하시더라구여
저는 자리잡으려고 멀리서 일찍오는데
청소 안됐다고 쫒겨났네여ㅎㅎ
0
0
피누잼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피누잼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