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벼운글 ppt는 어떻게 하면 잘 만들수 있을까요
내앞에물병
- 2017.03.26. 02:06
- 1512
좀 세련지게 만들어보고 싶은데
제가 만드는 건 다 촌스러워보이고... 흑흑
피피티 기똥차게 잘 만드는 사람들 너무 많은데
전 왜이럴까여ㅠㅠㅠㅠ 그사람들한테 과외라도 받고싶다
권한이 없습니다.
친절한혜강씨 검색 ㄱ ㄱ
0
0
ninaninyooo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ninaninyooo]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ninaninyooo
2222 너무 친절하심
0
0
촉촉한촠코칩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촉촉한촠코칩]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프레젠테이션과 토론 수업 추천이요
0
0
noname17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noname17]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제가 본거는 무료로 공유된 ppt양식에다 내용을 채우는게 대부분 입니다
0
0
하앍하앍하앍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하앍하앍하앍]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잘 만든 사람들 꺼 보면서 특징들을 외우는 게 좋아요
0
0
멍청한댕댕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멍청한댕댕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