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예비군 갈때 복장 질문합니다.
점심뭐먹지?
- 2017.03.26. 20:58
- 4377
이번에 학생예비군 처음가보는데요 전투복 상.하의, 전투화 기본에 고무링, 전투모 까지 다 있어야 하나요?
전투모는 가면 방탄써서 필요 없다고 들은거 같아서요
권한이 없습니다.
네
0
0
황금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황금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냥 전역하는날 헌병대 통과한 복장 그대로 가면된다고 생각하시면 편합니다.
가서 뭐 한두번 엎드리고 걸어다니는게 끝이에4ㅛ..
가서 뭐 한두번 엎드리고 걸어다니는게 끝이에4ㅛ..
0
0
앞뒤가똑같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앞뒤가똑같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투모는 검사하는데도 있고, 안하는데도 있어서 케바케..
0
0
멍청한댕댕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멍청한댕댕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제가 가본 동원훈련장은 신형전투복은 베레모가 원칙이라 전투모는 돌려보내거나 군장점으로 보냈습니다
0
0
하앍하앍하앍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하앍하앍하앍]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하앍하앍하앍
공군 출신이라 전투모밖에 없어요
0
0
아기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아기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기곰
아 공군은 전투모 허용해요 육군들만
0
0
하앍하앍하앍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하앍하앍하앍]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냥 다 가지고 가시는게 무난하게 끝낼 수 있어서 좋을거 같습니다 특히 전투모는 들고 가셔야해요 ㅜㅜ 벨트나 고무링 없으면 부대에서 팝니다
0
0
지쳐버린나그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지쳐버린나그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답글 달아주신 모든분들 감사합니다!
0
0
점심뭐먹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점심뭐먹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군화없으면 어떡하죠? 어디 파나요?
0
0
훌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훌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고무링 안하고 그냥 조으면 되지않나요?
0
0
아엠팡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아엠팡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고무링 안하고 그냥 조으면 되지않나요?
0
0
아엠팡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아엠팡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금정구교장-해운대에 있는 교장은 요즘 빌려주더군요 피복관련해서 6년차 끝나고 가시는 분들이 주자창에 그냥버려서 수거받는식으로 진행하더라구요 저도 안빌려봐서 자세히 어떤 물품까지 빌려주는지는 모르겠네요
0
0
whatup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whatup]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베레모 그 쓰잘데기 없는 거를 계속 쓰라니... 부들부들
0
0
noname17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noname17]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