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모의토익 쳐본 분 계신가요? ㄱㅏㄴㅏㄷㅏ 2017.03.28. 20:24 731 3 언교에서 치는 모의토익이랑 공인인증 토익이랑 점수 비슷하게 나올까요?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3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돗네사이언즈 17.03.28. 21:15 큰 차이 없어요 0 0 돗네사이언즈 댓글 내용 복사 큰 차이 없어요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돗네사이언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냉정한달래 17.03.29. 17:55 컨디션 따라ㅋㅋ 0 0 냉정한달래 댓글 내용 복사 컨디션 따라ㅋㅋ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냉정한달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쿠헬헬 17.03.29. 18:01 언어교육원 문제가 조오금 더 쉬운듯해요 물론 평균적으로!! 0 0 쿠헬헬 댓글 내용 복사 언어교육원 문제가 조오금 더 쉬운듯해요 물론 평균적으로!!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쿠헬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