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도자위께] 열람실 사용
하늘을날다떨어진귀요미
- 2017.03.28. 21:27
- 935
원래 열람실 안에서
손톱 깍고
바나나먹고
초콜릿먹고
괜찮은건가요? 뭐라해도되는건가여?
손톱 깍고
바나나먹고
초콜릿먹고
괜찮은건가요? 뭐라해도되는건가여?
권한이 없습니다.
혹시 그 아조씨 말하는 건가용 ㅋㅋㅋ
0
0
퉱퉬퉬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퉱퉬퉬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퉱퉬퉬퉬
아니오ㅜ.ㅜ 커플이에요
0
0
하늘을날다떨어진귀요미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하늘을날다떨어진귀요미]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뭐 먹는건 백번양보한다쳐도(실제로 사탕이나 초콜릿 까먹는애는 상당수되니...)손톱깎는건 리얼 상또라이아닌가요 ㄷㄷ
1
0
행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행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행퓨
근데 그정도 개념없을정도면 지적해줘도 잘못한거모르고 적반하장으로 나올 가능성 농후합니당
0
0
행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행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행퓨
그럴것같네요...ㅠ ㅠ 그냥 그 커플보이면 다른 자리 앉아야겠어요
0
0
하늘을날다떨어진귀요미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하늘을날다떨어진귀요미]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도 너무 어이가 없어서 ... 바나나도 아예 여친한테 먹을래하면서 물어보더라고욬ㅋㅋㅋㅋ그리고는 여친분 손톱깍으시고...제가 민감한건지....그래서 궁금해서올렸어요 글
0
0
하늘을날다떨어진귀요미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하늘을날다떨어진귀요미]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하늘을날다떨어진귀요미
혹시 제가 짐작하는 그커플인가... 놋열맞아요?
0
0
푸르미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푸르미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초콜릿이나 사탕같이 별 소리안나고 크게 냄새안나면 솔직히 별 신경안쓰는데...손톱은 너무했네요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대단....
0
0
헤히호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헤히호]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