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벼운글 계절학기 질문
1955버거
- 2017.03.28. 22:00
- 555
만약에 1학기에 12학점을 듣고 여름방학 계절학기때 3학점하나들으면 15학점으로 인정되는거죠? 그리고 교양선택들을려고하는데 계절학기때 교양과목 많이 열리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만약에 1학기에 12학점을 듣고 여름방학 계절학기때 3학점하나들으면 15학점으로 인정되는거죠? 그리고 교양선택들을려고하는데 계절학기때 교양과목 많이 열리나요??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그리고 계절 때 열리는 과목 궁금하시면, onestop - 수업 - 수강편람 - 계절학기 들어가서 전년도 편람 찾아보시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