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1학년 학점!
g1zzz
- 2017.03.28. 22:25
- 1115
1학기 땐 나름 꽉 채워서 19.5 듣는데 2학기 때는 17.5도 괜찮을까요? 좀 널널하게 듣고 집에 갔다오고 싶어서..
권한이 없습니다.
상관없는데 2학년때 좀 힘들수도... 그니까 더 편할수있는데 나이들면 교양듣는것도 번거로움..
0
0
Xenon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Xenon]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상관없기는 한데, 나중에 고학년 올라가서 귀찮고 힘들수도 있어요 교양때매...
0
0
hyesung13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hyesung13]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1학년 때 무조건 많이 듣고 계절학기로도 교양같은거 채워놓으시면 나중에 무조건 그 떄 잘했다고 생각할 겁니다
1
0
멍청한댕댕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멍청한댕댕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계절학기 ㄱㄱ요
0
0
Chrteer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Chrteer]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학년 때 많이 채워놔야 고학년 때 그만큼 여유가 생겨요
1
0
ㅇCoolㅇ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ㅇCoolㅇ]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