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벼운글 제1도서관 끝날 때 나오는 팝송 제목
필수
- 2017.03.29. 21:38
- 1476
let it be 말고 첫번째에 나오는 노래 제목 아시는 분??
권한이 없습니다.
그때까지 있어본적이없어서..네이버나 벅스같은 음악 앱깔고 검색하면 찾아줘요!
0
0
제이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제이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 마자요ㅠㅠ진짜 좋은데.. 저두 제목을 모름ㅠㅠㅠ 얼굴에 철판깔고 내일 사서한테 함 물어봐요ㅋㅋㅋ
0
0
꺄르르르르르르륵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꺄르르르르르르륵]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네이버 앱까셔서 음악검색 하세용
그리고 요즘도 렛잇비나와요?ㅋㅋㅋ
그러면두번째곡도 똑같겠네요(제목은 기억이안나요ㅠ)
저도 노래 진짜좋아서 앱으로검색했었어요ㅋㅋㅋ
낼 꼭 알아와주셔서 같이 공유해보아요!!! 부탁드릴게요ㅎㅎㅎㅎ
그리고 요즘도 렛잇비나와요?ㅋㅋㅋ
그러면두번째곡도 똑같겠네요(제목은 기억이안나요ㅠ)
저도 노래 진짜좋아서 앱으로검색했었어요ㅋㅋㅋ
낼 꼭 알아와주셔서 같이 공유해보아요!!! 부탁드릴게요ㅎㅎㅎㅎ
0
0
여행가고싶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여행가고싶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뭔지 알아내셨다면 알려주세요ㅠㅠ
0
0
나무를심어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나무를심어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나무를심어요
Rod Stewart의 sailing입니다 ㅋ
0
0
필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필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필수
I am sailing~I am sailing~ 넘좋네요 ㅠㅠ감사합니다.
0
0
나무를심어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나무를심어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