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벼운글 4월 15일 콜드플레이 내한공연 가시는 분 계세요?
냐냐냐
- 2017.03.30. 11:15
- 980
스탠딩인데...혼자 가요...같이 간다던 친구가 못가겠대요...훌쩍
권한이 없습니다.
저가요 !!!
0
0
0쿠키몬스터0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0쿠키몬스터0]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0쿠키몬스터0
오오오오 부산에서 출발하세요?
0
0
냐냐냐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냐냐냐]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는 16일이에요!!!!!!
0
0
로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로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로덴
추가 성공하셨군요ㅋㅋㅋ
0
0
냐냐냐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냐냐냐]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 좌석 ㅠ
1
0
balmaia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balmaia]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ㅎㅎ전 친구랑
0
0
마르퀴시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마르퀴시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마르퀴시요
부러워요ㅠㅜ뚀륵
0
0
냐냐냐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냐냐냐]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도 15일 스탠딩 혼자가요 ㅋㅋ 스탠딩 입장이 4시라는 얘기가있던데 상상만해도 아득하네요
0
0
고양이목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고양이목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고양이목숨
4시요...?ㄷㄷ3시간동안 입장;;
0
0
냐냐냐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냐냐냐]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