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지한글 장학금에 이수학점제한있나요?
shallow
- 2017.03.30. 13:44
- 711
이번에 18학점을 수강신청하였는데
전과를 하려고해서 2수업을 w띠우려고합니다
그럼 12학점받게 못듣게되서..; 이번학기는 거의 놀면서하고, 계절학기를 들어야할거같습니다
저번에도 학점이 4.0이 넘어서 장학금을 받으면서 학교를 다니게됐는데
혹시 12학점으로 장학금컷이 되더라도 장학금 혜택을 못받을수 있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12학점이상
0
0
nano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nano]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nano
딱 커트라인이네요 감사합니다 !!
0
0
shallow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shallow]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학년마다 다르지 않나요? ㅠ 2학년은 전공 몇학점 이상 이런거 있었는데 휴대폰으로 찾으니 잘 못찾겠네요 과 홈페이지 아니면 학생지원시스템에서 본 거 같은데
0
0
닝기리딩딩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닝기리딩딩]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