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기장 정관신도시 사시는 분...
sadasd
- 2017.03.30. 23:16
- 1344
기장군으로 다시 이사갈 예정인데 1008번 버스는 아직도 아침에 사람 많이 타나여...
예전에 동일 살때는 항상 버스 만차여서 못 타는 경우가 너무 많았는데 지금도 그런가여?
권한이 없습니다.
기장은 지하철 아직 안뚫려있나요?
0
1
새초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새초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정관에 동해선 다니지않나요?
0
0
제이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제이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제이야
안 다녀요
0
0
sadasd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sadasd]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네 아침에 서서 감
0
0
황족첼시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황족첼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으 정관ㅠㅠㅠ
0
0
성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성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정관ㅋ힘내셈ㅋ
0
0
순하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순하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