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학교 태블릿 인강 개개애 2017.03.31. 17:05 732 1 태블릿 학교에서 쓰시는 분 있으신가요?? 혹시 인강들으면서 와이파이 잘터지나요??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1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아이스크림 17.03.31. 17:34 잘 터지더군요 0 0 아이스크림 댓글 내용 복사 잘 터지더군요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아이스크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