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정보전산원 학생지원시스템 비번 필요한가용?? 복숭아는복숭복숭 2017.04.01. 06:10 647 2 정보전산원 자리배정받으려면 학생증+비밀번호 필요해요? 아니면 학생증만 있어도 되나요??~~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2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누구야 17.04.01. 06:56 학생증만으로도 되고 없으면 학번+비번 (생년월일)으로 이용 가능합니다ㅎㅎ 1 0 누구야 댓글 내용 복사 학생증만으로도 되고 없으면 학번+비번 (생년월일)으로 이용 가능합니다ㅎㅎ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누구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복숭아는복숭복숭 글쓴이 17.04.04. 18:18 누구야 감사합니다 ㅎㅎ 0 0 복숭아는복숭복숭 댓글 내용 복사 감사합니다 ㅎㅎ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복숭아는복숭복숭]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