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지한글 지난 대선 때 박근혜 뽑으셨던분
- 2017.04.01. 12:31
- 1544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ㅁㅇㅍ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뽑진않았지만 대강 우파입장에서는 알고있습니다
1.박근혜의 공약이 좌쪽이지만 문재인은 더더욱 좌클릭(차악의 측면)
2.박정희의 딸이라 봉황의 새끼에 닭이 나올수 없다는 기대
3.당시 작살난 한나라당을 새누리당으로 개편하고 구심점으로서 선거를 이끌어가는등 정치적 입지
이 세가지가 제일 큰것같네요
결과는 안보는 좋은데 나머지는 이명박보다 못했다정도?
그리고 박근혜가 말년에 탄핵됐으니까 최악의 대통령 이런 프레임 가져 가시는데 이번기준(최순실)으로 탄핵하면 김영삼(아들),김대중(아들 셋),노무현(형,마누라,아들),이명박(형) 죄다 탄핵입니다 거기다가 공익제단에 돈을 모은것이 뇌물이다 이렇게 해버리면 여태까지 전 대통령들이 재단만든답시고 기업들한테 삥뜯은거 죄다 걸려서 탄핵이에요
다만 '쟤들도 뜯었는데 왜 나만가지고 그러냐?' 하는게 변명이 안되니까 구제하지 않는겁니다 이제부터 다음 대통령들은 똑같은 잣대로 탄핵시키면 상관없어요 그게 사회 발전이죠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토끼가누우면눔바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bisu]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토끼가누우면눔바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smileagain1]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건 이번에 씌운 프레임이지 근본적으로 다른게 없어요
궂이 다른거면 가족이냐 아니냐 재단기금모음이냐 아니면 통장에다 쏴준거냐 그거죠
이번에 검찰에서 대통령 가둘려거 뭐 경제공동체니 포괄적 뇌물이니 다 역대 대통령들한테 씌워보세요 살아남을 대통령 하나도없습니다
전대통령들 다 잡아 족치자는게 아닙니다 이제부터 똑같은 잣대로 다 잡아가두면 되는거에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토끼가누우면눔바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smileagain1]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bisu]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뭐 최순실 변호하려 한적 없습니다 전대통령들 역시 현 잣대로 탄핵사유가 될수있다는게 요지입니다만
님이 말하는 사업권,정책등 이권개입,인사개입은 죄다 전 대통령들 비선실세,일가비리사건에서 다 한겁니다 마치 없었다듯이 말하면 안되요
그냥 이제부터 다 처벌하면 되는겁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토끼가누우면눔바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bisu]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검색 한번해보니 중앙일보에서 잘 정리해놨네요 후에 최순실 재판이 끝나면 정확하게 비교 가능하겠죠
최순실이 더 해먹은게 많다 전 대통령들은 적게 해먹었으니 욕할게 못된다 이것도 말이 안될 분더러 님이 말한 잘못들은 전 대통령일가들이 다 해먹었습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토끼가누우면눔바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bisu]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주변에 비선들이 이것저것 해먹었는데 지금 현재 박근혜 탄핵기준으로 조지면 못빠져나갑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토끼가누우면눔바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다음은 헌법재판소 파면 이유중 일부를 발췌한겁니다.
헌법은 공무원을 국민 전체에 대한 봉사자로 규정하여 공익의 실현의무를 천명하고 있고, 이 의무는 국가공무원법과 공직자윤리법 등을 통해 구체화되고 있습니다.
피청구인의 행위는 최서원의 이익을 위해 대통령의 지위와 권한을 남용한 것으로서 공정한 직무수행이라고 할 수 없으며, 헌법과 국가공무원법, 공직자윤리법 등을 위배한 것입니다.
또한, 재단법인 미르와 케이스포츠의 설립, 최서원의 이권 개입에 직간접적으로 도움을 준 피청구인의 행위는 기업의 재산권을 침해하였을 뿐만 아니라, 기업경영의 자유를 침해한 것입니다.
그리고 피청구인의 지시 또는 방치에 따라 직무상 비밀에 해당하는 많은 문건이 최서원에게 유출된 점은 국가공무원법의 비밀엄수 의무를 위배한 것입니다.
지금까지 살펴본 피청구인의 법 위반 행위가 피청구인을 파면할 만큼 중대한 것인지에 관하여 보겠습니다.
대통령은 헌법과 법률에 따라 권한을 행사하여야 함은 물론, 공무 수행은 투명하게 공개하여 국민의 평가를 받아야 합니다.
그런데 피청구인은 최서원의 국정개입 사실을 철저히 숨겼고, 그에 관한 의혹이 제기될 때마다 이를 부인하며 오히려 의혹 제기를 비난하였습니다. 이로 인해 국회 등 헌법기관에 의한 견제나 언론에 의한 감시 장치가 제대로 작동될 수 없었습니다.
또한, 피청구인은 미르와 케이스포츠 설립, 플레이그라운드와 더블루케이 및 케이디코퍼레이션 지원 등과 같은 최서원의 사익 추구에 관여하고 지원하였습니다.
피청구인의 헌법과 법률 위배행위는 재임 기간 전반에 걸쳐 지속적으로 이루어졌고, 국회와 언론의 지적에도 불구하고 오히려 사실을 은폐하고 관련자들을 단속해 왔습니다. 그 결과 피청구인의 지시에 따른 안종범, 김종, 정호성 등이 부패범죄 혐의로 구속기소 되는 중대한 사태에 이르렀습니다.
이러한 피청구인의 위헌·위법행위는 대의민주제 원리와 법치주의 정신을 훼손한 것입니다.
한편, 피청구인은 대국민 담화에서 진상 규명에 최대한 협조하겠다고 하였으나 정작 검찰과 특별검사의 조사에 응하지 않았고, 청와대에 대한 압수수색도 거부하였습니다.
이 사건 소추와 관련한 피청구인의 일련의 언행을 보면, 법 위배행위가 반복되지 않도록 하여야 할 헌법수호 의지가 드러나지 않습니다.
결국, 피청구인의 위헌·위법행위는 국민의 신임을 배반한 것으로 헌법수호의 관점에서 용납될 수 없는 중대한 법 위배행위라고 보아야 합니다. 피청구인의 법 위배행위가 헌법질서에 미치는 부정적 영향과 파급효과가 중대하므로, 피청구인을 파면함으로써 얻는 헌법 수호의 이익이 압도적으로 크다고 할 것입니다.
이에 재판관 전원의 일치된 의견으로 주문을 선고합니다.
주문: 피청구인 대통령 박근혜를 파면한다.
잘 알아보시고 쓰셔야죠.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bisu]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토끼가누우면눔바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bisu]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니 그러니까 제가 주장하는 뇌물과 기업삥뜯고 비선실세 사익추구하는건 전 대통령들이 있었던 얘기고 님말대로 전 대통령들이랑 다른점이라면 비밀유출건이랑 의혹을 부인했다 두가지인데 어느쪽이냐고 물은겁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토끼가누우면눔바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bisu]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럼 님이 역대대통령이 비선해먹은건 탄핵사유가 안된다면서요 그럼 나머지 둘이겠죠 그거 물어보는데 모르겠다? 해석해달라했습니까?
님의 판단을 물어본거지 헌재판결문 딱 대놓고 해석 알아서 해봐라 어쩌란겁니까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토끼가누우면눔바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러한 피청구인의 위헌·위법행위는 대의민주제 원리와 법치주의 정신을 훼손한 것입니다.
한편, 피청구인은 대국민 담화에서 진상 규명에 최대한 협조하겠다고 하였으나 정작 검찰과 특별검사의 조사에 응하지 않았고, 청와대에 대한 압수수색도 거부하였습니다.
이 사건 소추와 관련한 피청구인의 일련의 언행을 보면, 법 위배행위가 반복되지 않도록 하여야 할 헌법수호 의지가 드러나지 않습니다.
좀 읽어보시라고요 좀.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bisu]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지금 긁어온 부분으로보면 의혹부인이 중요하단거죠?
그럼 그렇다고 말을 하라구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토끼가누우면눔바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bisu]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bisu]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가져온 이유가있을꺼 아닙니까 그거가지고 말하자는데 무슨 성경가지고 왔어요? 당신이 헌재 판결문을 어떻게 생각하는지 물어보는건데 내가 헌제에 가서 왜 당신 생각을 물어봅니까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토끼가누우면눔바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Whyalwaysme]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문재인과 노무현은 기업도 같이했고 수십년지기의 절친이기때문에 경제공동체다
따라서 문재인이 노무현재단 이사장이 되어 기업에게 출연금 받은것은 노무현이 뇌물받은것이다.
가 되는데...
전 이번에 문재인 대통령 되면 안된다고 생각하는 이유가 이것때문인데, 안희정이나 이재명이면 몰라도.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봄이예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bisu]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제 말이 이해가 안되는 부분을 특정해주면 더 상세히 서술해줄게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봄이예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bisu]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봄이예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bisu]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같은논리면 저것들도 다 뇌물이니까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봄이예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bisu]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bisu]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노무현은 재판조차 없었다고 다르다?
님이 말한 '검찰이나 특검이 뇌물로 보고있다 따라서 그건 뇌물이다' 이건 팩트인가요?
판결나기전까지는 말 못하는겁니다
지금 검찰조사 결과나고 말해야죠 마치 확정사실 인것처럼 말하시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토끼가누우면눔바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bisu]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우리나라 검찰이 욕먹고 개혁해야되는 이유가 이겁니다
법리에따라서 판단하는게 아니고 누가 수사하냐에때라 정국이 어떠냐에따라 지멋대로 바뀌니 이게 검찰입니까?
언제는 뇌물죄다 언제는 뇌물죄적용힘들다 아주그냥 바람이불기도 전에 이리누웠다 저리누웠다 아주 가관이에요 갈대가 아니고 거의 자동문 수준입니다
박근혜 이전 기업삥뜯기는 거의 관습수준이었는데 이번에 헌재에서 쐐기꼽았으니 다음부터 아무도 못할겁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토끼가누우면눔바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bisu]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김대중,노무현 추가네요
짧게 검색해봤는데 나머지 김영삼,노태우는 못찾았습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토끼가누우면눔바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bisu]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나머지도 삥뜯었다고는 표현했지만 정책자금을 기업에서 출연했다는 사실은 변함이 없어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토끼가누우면눔바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bisu]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토끼가누우면눔바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bisu]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정치자금이랑 재단 설립자금이랑 같습니까?
이상득은 인마이 포켓한거고 위 자료는 대통령이 뭐할꺼니까 돈내라 한거라구요
그런 지적을 왜하는지 모르겠는데 아예 저기 이명박재단 출연건이랑 이상득건은 얘기가 다른데 갑자기 같다고 하면 뭐라고 말해줘야됩니까
위에 제가올린 자료가지고 말하는거지 갑자기 불법정치자금수수를 왜 꺼냅니까
토론이 흐름이라는게 있어야지 갑자기 옆으로 새놓고 다 똑같은게 아니냐하면 뭐라고 해야됩니까?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토끼가누우면눔바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bisu]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bisu]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https://mn.kbs.co.kr/news/view.do?ncd=3384879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봄이예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bisu]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bisu]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토끼가누우면눔바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가장 큰 충격은 문재인과 이정희의 연방제 통일 방안 이었죠.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봄이예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문재인이 싫어서 박근혜한테 표를 줬습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72]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