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해외에있을때 현금등록
젊은이
- 2017.04.02. 16:18
- 479
이번 여름계절학기들을려고 합니다. 휴학중이라 복학후 계절신청을해야하는데 제가 해외에있어요. 개강바로직전에 귀국하는데 수강신청은 인터넷으로 하니 상관없지만 현금등록은 해외에있을때 인터넷만으로도 가능한가요? 아니면 어머니가 대신 은행atm기에서 할수도있지만 제가 하는게 더 편할꺼같아서요.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