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벼운글 부산에서 진해 군항제 가보신분
부부부대대
- 2017.04.02. 18:08
- 2050
갔다오신분중에서
부산에서 가는 교통편(기차 혹은 버스) 상관은없지만 기차였으면좋겠구요
데이트 코스 추천해주실분 계신가요?
담주토요일 기준으로 기차표 예매가 많이 빡셀까요?
그리고 가는데 얼마걸리는지정도도 부탁드리겠습니다 !!
권한이 없습니다.
0
0
HPNOTIQ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HPNOTIQ]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HPNOTIQ
글쓰고 이제 답글봤네요 답변 정말정말 감사합니다.
0
0
부부부대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부부부대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경화역은 느끼는게 케바케죠 전 좋았네요
0
0
밥주떼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밥주떼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밥주떼욤
글쓰고 이제 답글봤네요 답변 정말정말 감사합니다.
0
0
부부부대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부부부대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모노레일 타고 제황산공원 올라가서 둘러서 내려오는 길 추천해요 주택가라 한적하고 벚꽃도이쁘게 찍을 수 있어요
주택가에 한적하게 카페필로티 (?) 라는 곳도 있던데 좋더라구요
한적하게 벚꽃구경하고 싶으시면 추천해요!
주택가에 한적하게 카페필로티 (?) 라는 곳도 있던데 좋더라구요
한적하게 벚꽃구경하고 싶으시면 추천해요!
0
0
dfggg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dfggg]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dfggg
글쓰고 이제 답글봤네요 답변 정말정말 감사합니다.
0
0
부부부대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부부부대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버스 주말에 가기 되게 힘들어요.ㅠ 진해에 사는데 경화역 무난무난하고, 저녁에도 돌아다니실 거면 여좌천 강추, 경화역 안가실거면 낮에 해군 1정문이랑 여좌천으로 슥 둘러보시면 좋을거 같아요/!!
0
0
일리닛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일리닛]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일리닛
글쓰고 이제 답글봤네요 답변 정말정말 감사합니다.
0
0
부부부대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부부부대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경화역은 생각보다 볼게 없어서 실망했어요.. 포토존에 기차도 없고 철길만 덩그러니.. 군항제 기간에만 갖다놓는지 모르겠는데 만약 가실거면 알아보고 가세요ㅠㅠ
여좌천은 낮에 한번 밤에 한번 가도 좋아요
밤되면 불켜져서 낮이랑 분위기가 다르거든요
그리고 기차는 양산 매화축제할때 타봤는데 좋은 시간대는 2일 전부터 매진이였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