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벼운글 W인원 질문
봉쥬르
- 2017.04.03. 09:19
- 1018
수강편람에는 32명되있는데 실 수업시간에는 19명 오거든요? 이거 그러면 13명이 w 띄웠다는 의미인가요?? 그러면 성적 받기 좋은 부분인가요?
권한이 없습니다.
왜 성적받기 좋은거에요? 19명부턴 절대평가인가요?
0
0
책사자책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책사자책]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책사자책
원래 성적제한이 30% 이내(A 이상) 70% 이내(B 이상) 30% 이상 (C+ 이하) 있는데 13명 빠지면 40% 이상 빠진거라서 학점이 혜자하게 나올 확률이 올라가죠. 출석/과제 다 하고 시험지 뭐라도 적어서 내면 B는 그냥ㅇ
0
0
ㅇCoolㅇ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ㅇCoolㅇ]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ㅇCoolㅇ
엥 그건 교바교아닌가요..? 성적낼때 W인원 포함시킬때도 있고 제외해서 매길 때도 있는 걸로 아는데
0
0
책사자책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책사자책]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책사자책
네, 교수 재량은 맞죠. 다만 잘 나올 가능성은 올라가더라고요 (by 제 주관)
0
0
ㅇCoolㅇ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ㅇCoolㅇ]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절대평가 상대평가로 나뉘는 인원수는 수강정정까지 남은 인원으로 결정되고 W는 그 수업 인원수 그대로 W띄운 사람들만 F처리랑 같습니다.
0
0
감수분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감수분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