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벼운글 학교에 교복 왜 입고 다니는거에요??
버버버버
- 2017.04.03. 19:14
- 2874
교복입고 오시는뷴들 많던데 왜죠
권한이 없습니다.
관심받고싶어서
0
0
부산대a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부산대a]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도 오늘 관심받을려고 교복입고학교감
0
0
부대킹킹갓킹더킹킹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부대킹킹갓킹더킹킹]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만우절날만 되면 관종들출몰하는거죠
0
0
행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행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진짜 만우절당일도 아닌데 어이없더라
4
0
velty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velty]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오늘 뭔 날이었소? ㅇ
0
0
ㅇCoolㅇ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ㅇCoolㅇ]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오늘 경영대 교복데이였어요 단체샷찍었씀
0
0
부대킹킹갓킹더킹킹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부대킹킹갓킹더킹킹]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제가 일학년때 입지는 않았지만 새내기때 일년에 딱한번 그러면서 기념도 남기고 나쁘지않은거같은데요ㅎㅎ 지나고나면 다 추억인데그냥
왤케 다들 삐뚤어지셨을깡..
왤케 다들 삐뚤어지셨을깡..
0
0
삐이이용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삐이이용]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