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화목 10시 반 재정학 질문입니다! dnlrmtjs7 2017.04.04. 13:51 286 0 오늘 수업 못갔는데 출첵여부나 전달사항같은거 알수있을까요ㅠㅠ 추천0 비추천1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0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