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장학금이 들어왔는데 이게 뭘까요....? 쎄미 2017.04.04. 22:56 2677 2 부산대장학금으로 명시되서 돈이 입금이 됐는데 이게 왜 나온 건지 아시는 분 계신가요...? 저처럼 받으신 분 있으신가요...?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2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홍가네티비 17.04.04. 23:07 국장2차거나 누가 성적장학이랑 국장 2차둘다 받아서 성적장학부분이 님한테 간거일걸여 0 0 홍가네티비 댓글 내용 복사 국장2차거나 누가 성적장학이랑 국장 2차둘다 받아서 성적장학부분이 님한테 간거일걸여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홍가네티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으어아으어 17.04.04. 23:24 학생과에 문의하세요 0 0 으어아으어 댓글 내용 복사 학생과에 문의하세요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으어아으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누가 성적장학이랑 국장 2차둘다 받아서
성적장학부분이 님한테 간거일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