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지한글 인문관 앞에 환수복지당 아그들이 서명운동하던데
ORP
- 2017.04.05. 16:48
- 495
이명박근혜 재산환수로 등록금 전면무상화랑 청년실업 전면해결 가능하다고 선동하네요.
저도 이명박근혜 그켬이긴 하지만 이건 정말 공산당 짓거리 아님요?
애초에 그돈으로 등록금과 청년취업이 전부 해결되나???
저도 이명박근혜 그켬이긴 하지만 이건 정말 공산당 짓거리 아님요?
애초에 그돈으로 등록금과 청년취업이 전부 해결되나???
권한이 없습니다.
진보 코스프레하는 레알 간첩들ㅋㅋ 전 총학일지도 모름 ㅋ
0
0
앳션스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앳션스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첨듣는 단체인데 냅둬요 요즘 대학생들이 그리 호락호락하지 않습니다
어떤 멍청이가 저걸 믿겠어요
어떤 멍청이가 저걸 믿겠어요
0
0
토끼가누우면눔바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토끼가누우면눔바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토끼가누우면눔바니
그놈들 코리아 연대라고 레알 빨갱이로 판명난 이적단체 후신임. 통진당 처럼 인지도 조차 없어서 그렇지 ㅋㅋ 문제는 막 대학생 된얘들 선민의식이나 그런거? 살살 긁어서 일단 진보단체 코스프레 한 뒤, 시위나 선동에 투입시킴. 조심해야 함 ㅋ
0
0
앳션스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앳션스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앳션스쿨
우리학교 학생들인가요? 아니면 외부 단체인가요?
전자이면 그냥 인생낭비하는거니 놔두고
후자면 학교측에 제보해서 제거해야할것 같은데
전자이면 그냥 인생낭비하는거니 놔두고
후자면 학교측에 제보해서 제거해야할것 같은데
0
0
토끼가누우면눔바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토끼가누우면눔바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토끼가누우면눔바니
후자임. 근데 전 총학이나 꼴통들 섞여있을 수도....
0
0
앳션스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앳션스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앳션스쿨
학생회에 얘기해 볼까요?
0
0
토끼가누우면눔바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토끼가누우면눔바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토끼가누우면눔바니
ㅇㅇ 근데 정도 심해지면 경찰에 연락해보는게 좋을 듯
0
0
앳션스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앳션스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앳션스쿨
신고까진... 우리에겐 사상의 자유가 있지요
0
0
kikiki1212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kikiki1212]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