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지한글 교육청 다문화 북/사상 포기하실 분들..
뭉뭉2
- 2017.04.06. 09:03
- 897
이번 17년도 교육청 다문화멘토링 합격자 중 북구나 사상구로 배정되었는데
너무 멀어서 포기하시는 분 혹은 타 멘토링으로 가시는 분;;
혹시 있으시다면 학생과 측에 "포기하시기 전에" 저한테 쪽지로 연락 정말 부탁드려요ㅜ
꼭 북구나 사상구에서 해야하는데 그렇지 못해서 이렇게 올려봅니다...흙
조그만 보답이라도 꼭 해드리겠습니다ㅜㅜ
너무 멀어서 포기하시는 분 혹은 타 멘토링으로 가시는 분;;
혹시 있으시다면 학생과 측에 "포기하시기 전에" 저한테 쪽지로 연락 정말 부탁드려요ㅜ
꼭 북구나 사상구에서 해야하는데 그렇지 못해서 이렇게 올려봅니다...흙
조그만 보답이라도 꼭 해드리겠습니다ㅜㅜ
권한이 없습니다.
추합인가요?
0
0
가나다라마바사아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가나다라마바사아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가나다라마바사아사
네ㅜㅜ
0
0
뭉뭉2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뭉뭉2]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혹시 지역구가 어디신가요?
0
0
151564545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151564545]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151564545
비선호 지역구에요
0
0
뭉뭉2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뭉뭉2]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뭉뭉2
어디신가요 혹시ㅜㅜ?
0
0
151564545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151564545]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