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시험기간 인문관 딸기라떼흐흣 2017.04.06. 14:44 801 2 생물관 시험기간에 개방하는 것 처럼 인문관도 개방하는 강의실이 잇나요?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2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단하 17.04.06. 15:17 보통 206을 다음주 정도에 개방하는 걸로 알고 있어요! 0 0 단하 댓글 내용 복사 보통 206을 다음주 정도에 개방하는 걸로 알고 있어요!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단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ㅇCoolㅇ 17.04.06. 16:28 과/단대 학생회에서 단톡방이든 게시판이든 공지해줄걸요? 0 0 ㅇCoolㅇ 댓글 내용 복사 과/단대 학생회에서 단톡방이든 게시판이든 공지해줄걸요?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ㅇCoolㅇ]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