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지한글 안철수가 대통령 되야 되는이유
- 2017.04.06. 17:45
- 3504
it전문가 이자 벤처 창업자
2. 깨끗한 병역(해군 대위)
3. 북핵위기, 목함지뢰 도발 연평도 포격도발등 지속적인 북한의 군사도발 속에서
한미동맹존중, 사드 배치 존중 등 안정적인 안보관
4. 당대표 2번, 국회의원 2번(무소속/국민의당),
제3당 창당 등 중앙 정치경경험
5. 친박,친노 등 정치적 빚 없이 자신만의 능력으로 여기까지 온 대선후보 (feat. 안철수 현상 )
6. 정권교체와 부합
7. 국내 v3 무료배포, 1500억 기부 등 엄청난 사회공헌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KAKI]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아는게없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eofnslarhaoirr]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그냥공대생]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eofnslarhaoirr]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보수입장에서 안철수가 밝혀야하는 건 애매한 안보관입니다
2012년 부터 안철수의 대북관은 대화를 통한 유화책이면 이 시각은 과거 실패한 햇볕정책의 시각과 동일하다고 보입니다 과연 지금 미국은 선제타격을, 북한은 핵전쟁을 운운하며 역대 최악의 긴장상황인 한반도에서 북한과 대화를하겠다 해버리면 미국이 어떤식으로 받아들일지 알면서 저러는건지 모르겠습니다
http://news.khan.co.kr/kh_news/khan_art_view.html?artid=201602182238405
대략 이게 안철수의 안보관인데 과연 과거의 북한이 일방적으로 다 꺠버린 남북간의 협상,조약,선언을 왜 지속하겠다는건지, 이미 실패한 정책인 햇볕정책과 북한의 돈줄인 개성공단을 유지시키는 이유가 도대체 무엇인지 밝혀야 할것입니다
무엇보다 자신이 안보관에대해 당을 설득하겠다 는데 대선 한달전까지 박지원을 비롯한 국민의당 의원들은 당론을 바꿀 기미가 보이지 않는다는 겁니다 박지원과 국민의당 면면들의 친북성향을 봤을때 바꿀것 같지도 않구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토끼가누우면눔바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개성공단 2천만평으로 확대하겠다는 분보다 안철수가 안보관이 나은듯하네요
선거가 차악을 뽑는 거닌깐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eofnslarhaoirr]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도 홍준표 지지자 지만 문재인 뽑힐바에야 안철수 뽑아요 그건 정상적인 안보관을 가진사람이면 당연하구요
다만 안철수가 그만큼 보수의 표를 끌어오려면 안보관에서 확실해야 된다는겁니다
이런 어중간한 태도는 좋지않아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토끼가누우면눔바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홍준표 후보가 15프로 이상 나오면 안철수 후보는 절대 당선 못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eofnslarhaoirr]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굳이 말할필요가없는 보수의 공통적인 생각일꺼구요
그렇다고 제대로 붙지도 않고 보수가 꼬리를 내릴 필요는 없죠 최소한 보수표를 결집해서 안철수한테 안보 공약수정에 대한요구는 해야된다고 봅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토끼가누우면눔바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ghehgerg]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거 또 프레임인가요?
지금 박사모들이라고 불리는 좀비들은 홍준표가 바른정당 배신자들과 야합한다고 증오합니다
그걸로 모자라서 김진태가 홍준표 돕는다고 버리고 남재준(전 국정원장) 장군님밖에 없다하면서 신당 창당하러 갔습니다
요즘은 또 경선과정에서 마찰이 있어서 대선 보이콧한다나 뭐라나 아주 쇼를 하고있죠
예전에 이들이 탄핵선고후 미쳐서 난동부리는거 본 뒤로 그 인간들은 상대하고 싶지도 않아요
좌파에 상식이 안통하는 종북세력들 처럼 우파에서도 박사모같은 답없는 인간들이 있는거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선거정략상으로 끌어안더라도 절대 이들을 옹호할 일은 없습니다
그리고 현재 홍준표의 표가 적은이유는 단언컨데 반문재인이 더 중요하다고 생각하는 보수들의 역 선택적 측면이 큽니다 샤이보수도 있구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토끼가누우면눔바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ghehgerg]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강원 선대위원장 : 김 진 태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eofnslarhaoirr]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토끼가누우면눔바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옛날에 과격한 발언들로 골수 보수표 이상으로 확장성이 부족하죠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eofnslarhaoirr]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ghehgerg]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eofnslarhaoirr]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무엇보다 문재인이 몰락하면 반문현상으로 안철수에간 지지율이 다시 보수쪽으로 옮겨질 꺼에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토끼가누우면눔바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놈의 역풍설 ㅋㅋㅋㅋㅋㅋ
지금 문후보가 아무리 실책을해도 나올수 있는 득표율이 최소 35~40프로 정도됩니다.
홍후보는 비호감도 1위인거 아시죠?
그것때문에 중도 표를 못얻습니다 지금 보수표도 못얻는데
숨은 보수표 아무리 많게쳐도 25정도 입니다
제 말은 "숨은" 보수 표입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eofnslarhaoirr]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제 생각은 안철수로 자연스럽게 안밀어주고 깽판치면
97년 대선 일듯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eofnslarhaoirr]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될만한 안철수 후보가 지지율이 올라가는 일이 현실적으로 가능하지 10프로 미만의 후보가 15일전 토론으로 35~40프로 후보를 재친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뭐 로또도 희망을 보고 사는 거죠 ㅋㅋㅋ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eofnslarhaoirr]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여론조사 보세요
보수지지자들이 안철수로 갔어요
홍××+유×× 로둘다 이번 대선은 힘들 다고 판단하고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eofnslarhaoirr]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타후보는 변함이 거의 없어 보이던데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eofnslarhaoirr]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안철수는 절대 우파적 안보관을 가진 사람이 아닙니다 만약 대선 완주할때 까지 위에 제가 제시한 질문에 답하지 못한다면 굉장히 실망할겁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토끼가누우면눔바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어떻게 100프로 마음에 드는 사람을뽑겠습니까
타 후보 보다는 안보관이 더 낫잖아요
현실적으로 양자택일 이닌깐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eofnslarhaoirr]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게 오히려 더 이득이 될겁니다 안철수 후보에게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eofnslarhaoirr]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제발 그랬으면 좋겠네요 안철수라는 인물이 친북적일 꺼라는 걱정은 하지 않지만 자기 지지기반의 눈치를보고 저러고있는게 아닌가 싶어요
특히 박지원은 절대 못믿습니다 안철수가 대선전까지 자신이 당을 지배하고 있다는 카리스마를 보여주지못하면 막판에 보수표가 흔들릴겁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토끼가누우면눔바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한국에서 대통령은 혼자가 아니라 당 전체입니다...
그래서 안철수후보님도 정말 대단한 분이지만 대통령감은 아니라고 저는 생각해용~~
그리고 문재인씨 공약이 더현실성 있다고 판단도 되고 청년들에게 좋은 공약을 세워주셔서 저는 문재인후보님을지지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파죽지세]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누가 대통령 되도 여소야대 정국입니다
반드시 협치는 필수입니다.
저는 대북위협이 계속되는 상황속에서 문후보의 개성공단 2천만평으로 확대하겠다는 공약이 나라를 시끄럽게할것같네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eofnslarhaoirr]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마! 고마해!!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파죽지세]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eofnslarhaoirr]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파죽지세]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제스토커이신가???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파죽지세]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글 제가쓴글에 님이 댓글단건데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eofnslarhaoirr]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파죽지세]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eofnslarhaoirr]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문은 되도 안하는 시급 10000드립을치고..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113331]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