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지한글 토론을 거절하는 문후보 ?
- 2017.04.07. 12:53
- 814
첨부(1)
안철수
홍준표
유승민
등 후보들은 계속해서 토론을 제안하던데??
대선 토론을 중요시하는 미국이나 유럽들은 후진국인가요??
여러분은 어떤 생각이신지??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봄이예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eofnslarhaoirr]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요플레성애자]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게다가 안 후보쪽에서 먼저 제안한거라 더욱 얹짢아하는게 아닐까 싶어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요플레성애자]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eofnslarhaoirr]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봄이예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eofnslarhaoirr]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요플레성애자]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현재까지 본인의 약점이 가장 많고 2012년 토론 수준보면 피하는것도 이해가 갑니다
끝장 토론 한번 돌려야 되는데 말이죠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토끼가누우면눔바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ㅂㄱㅎ비판을 그렇게 하셨는데
본인과 다른점이 무엇인지 모르겠네여 ㅋㅋㅋ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eofnslarhaoirr]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대본이고 사전협의고 다 집어치우고 어디 허름한 고깃집에 들어가서. 경호원이랑 기자들만 멀찍이 지키고 있고. 단 둘이 테이블에 앉아서 고기 굽고 소주 돌리면서 서너시간 토론하는 거요.
둘이 한 병씩 깠을 때부터가 본게임일 겁니다. 방송사 입장으로서도 시청률 굉장히 나올텐데 추진해볼만하지 않아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72]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eofnslarhaoirr]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도 한번 보고싶습니다만
당연히 후발주자(안철수)입장에서는 뭐라도 변수를 만들어야되니까
요구하고 문재인은 피하는 구도가 당연한거라고 봅니다.
마음 자체는 이해는 되네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24세,연애포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eofnslarhaoirr]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러니까 그게 추격하는 주자의 어쩔수없는 한계라니까요ㅋㅋ
안철수가 1위고 문재인이 2위면
제 고추걸고 장담하는데 안철수는 쉬쉬하고 문재인이 하자할겁니다.
이재명이 경선때 주장한것처럼요
그런 기본적인것조차 인정하려들지 않으시라면 더이상 해줄말은 없네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24세,연애포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eofnslarhaoirr]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ㅇㅇ인정합니다.
다만 개인의 문제는 아니라는거.
끝까지 듣고싶은것만 드시네
말씀하시는거 보니 걍 수준 어지간하신것같은데
걍 지나가겠습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24세,연애포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리고 왜 개인의 문제가 아니에요 ㅋㅋㅋㅋㅋㅋ
ㅋ
토론을 초딩반장선거로 격하시키고 회피하는데
ㅂㄱㅎ가 이말했으면 개거품 물었을것 같은데 ㅋㅋㅋㅋ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eofnslarhaoirr]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여론조사 대선후보 자지율 1위 면 무조건 다 토론 싫어하시는줄 아시네 이분ㅋㅋㅋㅋ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eofnslarhaoirr]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꾀꼬리같은음메코뿔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eofnslarhaoirr]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결국 하는걸로 정해졌습니다
우리도 미국대선 따라가는것 같아 기쁘네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토끼가누우면눔바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본인 입장에서 상식적이고 명료하고 방향성이 뚜렷한 공약들만 담아둔 후보들은 어떤 토론에서든 다름과 틀림을 인정하면서도 자신만의 방향성을 제시해 줄 수 잇죠.
이런것들 제외하고 나이로도 본다면 한살이라도 어린(?) 다른 후보들이 유리하지 않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