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
노답인생
- 2017.04.07. 13:23
- 1317
.권한이 없습니다.
웅비는 휴게실 없지않나요
0
0
꽃보다꽁자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꽃보다꽁자]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꽃보다꽁자
아 그런가요ㅎ 진리관이랑 효원재만살아봐서 몰랏네욤..ㅎ
0
0
노답인생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노답인생]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노답인생
저도 웅비만 살아봐서 ㅜㅜ 자유관 살아봤으면 말씀 드릴 수 있을텐데 무튼 .. 무튼 ㅎㅎ 네 감사합니다
0
0
꽃보다꽁자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꽃보다꽁자]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웅비휴게실있는데요 거기서 뭐 시켜드시는분 많아요 정수기도 있어서 라면도먹고.. 진리도 휴게실에서 가끔 라면먹는데
0
0
코홅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코홅]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코홅
엥 어디잇어용?
0
0
꽃보다꽁자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꽃보다꽁자]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꽃보다꽁자
A동 1층이요 ㅎㅎ
0
0
코홅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코홅]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휴계실 휴게실로 고쳐주고 싶네...
진리에서는 먹습니다. 그리고 애초에 휴게실이 그런용도 아닌가여 ㅋㅋ저렇게 통보식으로 설명도없이 걍 먹지말라고 하는거 도대체 누구생각인지 ㅋㅋ 원생일거같은데 정말 생각 짧은듯 합니다. 규정에 휴게실에서 식사금지 규정 없습니다~
진리에서는 먹습니다. 그리고 애초에 휴게실이 그런용도 아닌가여 ㅋㅋ저렇게 통보식으로 설명도없이 걍 먹지말라고 하는거 도대체 누구생각인지 ㅋㅋ 원생일거같은데 정말 생각 짧은듯 합니다. 규정에 휴게실에서 식사금지 규정 없습니다~
0
0
몰라나도내가누군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몰라나도내가누군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몰라나도내가누군지
원생의 개인행동은 아닌거 같고 층마다 모든 휴게실이 다 저런거보니 최소 공식적으로 누군가가 공지한거같습니다
0
0
ghehgerg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ghehgerg]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진리관 원생인데 휴게실 자체가 아예 뭐 먹는 용도로 설치된거 아닌가요? 방 안에서 먹으면 냄새나니까 저는 맨날 라면같은거 휴게실에서 먹는데.....
0
0
고층A+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고층A+]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고층A+
효원재도 원래 당연히 괜찮았는데 어제부터 갑자기 저런 금지문이 붙었네요
0
0
ghehgerg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ghehgerg]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웅비휴게실에서 라면 피자 치킨 다 먹을 수 있어요
0
0
개굴개굴대마왕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개굴개굴대마왕]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