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벼운글 .
포카리스웨트
- 2017.04.07. 14:39
- 880
.
권한이 없습니다.
안되면 놋열이 아니겠죠
1
0
건달캐백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건달캐백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4층에 있는 놋열만 가능해요~ 2층인가? 3층인가? 에 있는 놋열은 키보드, 마우스 다 안됩니다
1
0
바라바라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바라바라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2층 노트북열람실은 인강용이고 4층 노트북열람실이 문서작성용이에요~
1
0
나랏말싸미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나랏말싸미]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4층에서만 마우스, 키보드 사용 가능해요
1
0
로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로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