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보통 주말 중식 몇시까지 하나요? 총총총 2017.04.08. 15:32 693 2 금정회관은 11시부터 시작이고 석식이 17시 되어잇는데 주말에는 중식까지만 하더라구요, 지금 가면 문 닫혀잇겟죠?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2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OrcaLE 17.04.08. 15:57 3월달에 금정회관에서 얼핏보기로 오후 1시30분인가 2시까지였던 것으로 기억해요.(토요일) 0 0 OrcaLE 댓글 내용 복사 3월달에 금정회관에서 얼핏보기로 오후 1시30분인가 2시까지였던 것으로 기억해요.(토요일)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OrcaLE]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쨪응 17.04.08. 16:36 2시 0 0 쨪응 댓글 내용 복사 2시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쨪응]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