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위드피트니스 다니시는 분~~
먹어도배고프다
- 2017.04.08. 23:57
- 3132
인터넷으로 볼 때 위드피트니스가 괜찮아 보이길래 등록하려는데, 질문 몇가지 좀 여쭤볼께요~~
1. PT수업만 있나요 아니면 그냥 개인 혼자운동해도 되나요?
2. 개인 운동을 해도 강사가 간섭???코치???을 많이 해주나요?(개인적으로 혼자 운동하는 걸 좋아해서...)
3. 가격은 한달에 얼마정도하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저는 혼자 하는데 방해안하더라구요 ㅎㅎ 3개월하니까 pt1번 해준다고해서 받앗는데 수업 10분정도하고 pt권유하시더라구여
전 3달에 20~21 햇던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