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상경계열로 전과 개똥구리말아말아 2017.04.09. 14:16 939 1 상경계열로 전과하고싶은 학생입니다 전과에 대한 정보가 하나도없어서... 상경계열에서 무역학부는 전과시 학점몇정도에서 끊기나요??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1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청솔모도토리 17.04.09. 14:48 3.8이요 0 0 청솔모도토리 댓글 내용 복사 3.8이요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청솔모도토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