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김비아교수님 인행심 들으시는분..!
96k999k
- 2017.04.09. 16:13
- 652
개인사정으로 공식 휴강날짜 외에
수업을 빠져서요.
혹시 정말 죄송하지만
수업내용 필기본이나 생략했던부분들
알려줄수있으신가요?!
쪽지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1,2,3주차 빠졌습니다.
수업을 빠져서요.
혹시 정말 죄송하지만
수업내용 필기본이나 생략했던부분들
알려줄수있으신가요?!
쪽지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1,2,3주차 빠졌습니다.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