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남윤덕 교수님 수업들으시는 분있으신가요
ㅁㅈㅇㄷㄻㅈㄷ
- 2017.04.09. 16:53
- 365
저번주에 답사를 다녀와서 수업 2번 빠졌는데
이번주에 들어보니까 2강을 다하시고 3강을 하고계시더라구요 혹시 2강에 프린트 받은게 있는지
2강 필기좀 보여주실분 있으신지ㅜㅜ
이번주에 들어보니까 2강을 다하시고 3강을 하고계시더라구요 혹시 2강에 프린트 받은게 있는지
2강 필기좀 보여주실분 있으신지ㅜㅜ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