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지한글 문재인 후보 안보관과 개성공단 2천만평 확대
eofnslarhaoirr
- 2017.04.09. 20:48
- 574
첨부(4)



핵무기 공격 위협으로 부터 자국민을 지키기 위한, 공격형 미사일도 아닌 방어형 미사일인 사드 배치에 대한 입장과
개성공단의 북한 노동자 수입 일부가
대남 군사도발과 핵개발을 멈추지 않는
김정은의 자금 관리기구인 노동당39호실로 흘러간다는 명백한 사실이 있는데
이런 정책을 주장한다는게 납득이 안가는데
여러분들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0
0
kikiki1212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kikiki1212]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왜 굳이 나서서 표 깎아먹는짓을 하는지 저로선 도저히 이해할수가 없네요 ㄹㅇ
0
0
아는게없음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아는게없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노무현이 한거니까 노무현정부 2인자 입장에서는 절대 포기할 수 없겠지요
제가 전글들에서 지적했지만 노무현정부는 진짜 답없는 친북중의 친북정부였습니다
당연히 당시 2인자였던 문재인도 그 노선에 따라가는 것이고 당시 노무현정부의 실정을 평가받을 것입니다
너무나도 약점이 많은 이유가 그것이죠
제가 전글들에서 지적했지만 노무현정부는 진짜 답없는 친북중의 친북정부였습니다
당연히 당시 2인자였던 문재인도 그 노선에 따라가는 것이고 당시 노무현정부의 실정을 평가받을 것입니다
너무나도 약점이 많은 이유가 그것이죠
1
2
토끼가누우면눔바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토끼가누우면눔바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제가 사장이면 절대 안들어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