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벼운글 중간고사끝나고 같이운동하실분
크니아
- 2017.04.10. 13:42
- 1424
5월 시합준비하는 사람인데.중간고사후부터 하루3타임운동계획이라 저녁타임에 같이운동하실분 있으신가요..
마지막타임은 무게안칠거라 누구든상관없어요
저도 가르치면서좀더 배우려고요나중에 피티도할계획이라
마지막타임은 무게안칠거라 누구든상관없어요
저도 가르치면서좀더 배우려고요나중에 피티도할계획이라
권한이 없습니다.
운동 무지 하고싶으셨나 ㅋㅋㅋㅋ
0
0
퉱퉬퉬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퉱퉬퉬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퉱퉬퉬퉬
3타임다혼자하면 노잼이라ㅋㅋ
0
0
크니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크니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운동 4개월차인데 괜찬으신가요?? 그리고 헬스장은 어디서 하시나요
0
0
어라아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라아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어라아비
시간만 맞으시먼상관없어요
0
0
헬무트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헬무트]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어디서 운동하세요??
0
0
부산대지박령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부산대지박령]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언제 운동하세요?
0
0
아이마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아이마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남자 분이시면 같이 해요❤️
0
0
여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여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