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지한글 이야 이번 총학 피드백 디게 빠른데요? 토론회 벌써 모집한답니다
토끼가누우면눔바니
- 2017.04.10. 20:25
- 768
http://mypnu.net/freead/17622981
자유 홍보 게시판에 올라온 부산대 토론배틀 관련 공지입니다
제가 3월27일날 게시판에 글올리고 추천수 20찍은 시간이 4월2일인데 벌써 ㄷㄷ
이번 총학은 전총학들이랑은 다르게 일 열심히 하는것 같습니다
4월 24일까지 신청이니까 시험끝나고 심심하신 분들은 신청하시면 될것같습니다 ㅎㅎ
권한이 없습니다.
0
0
봄이예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봄이예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봄이예요
???? 재학생 아니었나요?
0
0
토끼가누우면눔바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토끼가누우면눔바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토끼가누우면눔바니
졸업생입니다 ㅎㅎ
0
0
봄이예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봄이예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판정은 어떻게 하려나...
eofnslarhaoirr나 bisu 한번 보고싶다 ㅋㅋ
eofnslarhaoirr나 bisu 한번 보고싶다 ㅋㅋ
1
0
kikiki1212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kikiki1212]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kikiki1212
둘이 팀으로 나오면 개꿀잼일듯ㅋㅋㅋㅋㅋㅋ
0
0
aaaaaaaaaaaaaa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aaaaaaaaaaaaaa]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 말빨이 딸려서 구경만 해야겠네요 ㅋㅋ
0
0
아는게없음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아는게없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는게없음
닉이랑 반대로 아는게 많으시던데
나가실 생각없으세요??
나가실 생각없으세요??
0
0
eofnslarhaoirr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eofnslarhaoirr]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eofnslarhaoirr
아녜욬ㅋㅋㅋ 아는거 별로 없어요 ㅋㅋㅋ
순발력도 부족하고, 여러모로 토론은 별로 자신이없어서 그냥 구경만...
순발력도 부족하고, 여러모로 토론은 별로 자신이없어서 그냥 구경만...
0
0
아는게없음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아는게없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도 외인이라 아쉽네요.
0
0
smileagain1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smileagain1]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smileagain1
???? 졸업생이 많네요???
0
0
토끼가누우면눔바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토끼가누우면눔바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토끼가누우면눔바니
네 이번에 서울로 왔네요~~
0
0
smileagain1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smileagain1]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정책토론보다는 대선 토론회면 구경이라도 갈텐데 아쉽네요
0
0
이어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이어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어폰
댓글보면 정치에 관심 많으신 것 같은데 직접 선수로 참가하실생각은 없으세요??
0
0
eofnslarhaoirr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eofnslarhaoirr]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eofnslarhaoirr
정책보단 정치자체에 관심이 많은거라서 나가서 할수있는 말도 별로 없을거같네요 ㅋㅋㅋㅋㅋ
0
0
이어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이어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즐겁게 토론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