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중도 3층에 짐을 두고왓어요ㅠㅠ 믕믕믕 2017.04.11. 00:14 1173 2 연장오늘부터인지 알고 책을 두고 집을 다녀왔는데 문이닫혔네여ㅠㅜㅠ혹시 어디가서 찾을수있는지 아나요? 버리진않죠..?ㅠㅠ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2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행퓨 17.04.11. 00:24 안버려요ㅇㅇ 아마 자리정리했을텐데 낼 가면 입구쪽에 놓여져 있거나 그럴겁니다. 도자위 사무실가서 물어보세요 2층이에요 0 0 행퓨 댓글 내용 복사 안버려요ㅇㅇ 아마 자리정리했을텐데 낼 가면 입구쪽에 놓여져 있거나 그럴겁니다. 도자위 사무실가서 물어보세요 2층이에요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행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믕믕믕 글쓴이 17.04.11. 00:25 아 감사합니다!!걱정했네요ㅠㅠㅠ 0 0 믕믕믕 댓글 내용 복사 아 감사합니다!!걱정했네요ㅠㅠㅠ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믕믕믕]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