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
밍입니다
- 2017.04.11. 09:39
- 1386
.
권한이 없습니다.
W를 상대평가 비율에 넣고 말고는 교수 재량이기는 한데, 대체로 그럴 확률은 높아져요.
0
0
ㅇCoolㅇ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ㅇCoolㅇ]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W를 비율에 넣는경우도 있나요???
걍 수강인원 확 떨어지면 에이쁠받기는 힘들겠다고
생각하심이...
걍 수강인원 확 떨어지면 에이쁠받기는 힘들겠다고
생각하심이...
0
0
시작시작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시작시작]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W인원많아서 나쁠건없는데요! 대체로 성적받기 쉬워지죠
0
0
예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예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