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지한글 대통령 권한대행이 대통령 직무 수행하는게... 오피셜 아닌가요?
- 2017.04.11. 10:46
- 303
https://www.facebook.com/moonbyun1/videos/1077486509024367/
링크의 문재인씨 이야기대로라면 지금 대통령이 없어서 한국이 국제 이해관계에서 배제되어 있다고 하네요...
...
..
우리끼린 그래도 대통령 없어서 나라가 안돌아가네 이런 소리 할 수 있지만... 후보가 공식동영상으로 그렇게 이야기하면 되나요?
주변국에서 이거 보고 '해당국가 유력 대선 주자도 인정한 사항이네 협의에 대통령도 아닌 권한대행 따위는 부르지 않아도 되겠어' 라고 할지 겁니네요.
이래서 저쪽분들이 뭐만하면 '대통령은 뭐했냐' '대통령 어디있냐' 하는가봐요.
p.s 영상에 자막은 고용정보원에서 문준용씨 재직시절에 외주 주고 만들었던 영상이랑 수준이 비슷하네요... 자막이 문재인 후보의 얼굴을 사정없이 때립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eofnslarhaoirr]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사실을 그대로 말하는 것에는 문제가 없다고 생각합니다.
또한 권항대행시 기념시계 제작등과 같이 불필요한 부분에 대한 과한 행사를 한 것도 맘에들지 않았구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smileagain1]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후자야 뭐... 같은걸 보고도 의견이 다르니까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봄이예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정작 자신이 정책을 추진할 위치에 있었을때 외교고 안보고 다 말아먹었던 사람이?
최소한 참여정부 당시의 외교,안보에 대한 반성은 하고 저런소리 하면 좋겠네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토끼가누우면눔바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smileagain1]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참여정부때 핵개발을 본격적으로 시작+ 대남 군사도발지속,
즉, 김+노 10년동안 햇볕정책이 효과가 전혀 없다는 걸 입증ㅇㅇ
그리고 한미동맹 관계 관리를 매우 못해 로버트 전 미국방장관은 노+현 에게 반미적이고 정신이 나갔다. 라고 비난을 했죠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eofnslarhaoirr]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기사 하단에 일화가 대표적이죠
동북아 균형자,자주국방,미선이효순이 운운하면서 사실상 탈미국 정책 추진하다가 실리도,명분도 없는 왕따가 되었죠 부시가 노무현보고 또라이라고 말한 일화는 유명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토끼가누우면눔바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문재인 후보= 참여정부 비서실장, 민정수석 ^^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eofnslarhaoirr]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보시면 노무현의 안보관이 잘 나옵니다
본인이 말을 재미있게 잘하니 끝까지 보시길 바랍니다
일개 시민단체에서 저런말을 할수있지만 대통령이 회담가서 저렇게 배짱부리다가 한미관계가 수습이 안되었고
결국 한미fta,이라크파병등 미국 눈치 보게된 걸로 알고있습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토끼가누우면눔바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P.s<- ㅇㅈㅋㅋㅋㅋㅋㅋ
님도 문×모들을 팩1트로 때리시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