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벼운글 서면밝은세상안과에서 수술받으신분 있나요 ??
김깐돌쀼
- 2017.04.11. 12:55
- 3581
서면 밝은세상안과에서 안내렌즈삽입술 받으려는데 꽤나 비싸네요 ㅠㅠㅠ
지인 할인이 있다던데 혹시 수술받으신분 있나요 ??
지인 할인을 통해서 할인되면 기프티콘으로 사례할께요오오오...
넘나 비싼것 ..
권한이 없습니다.
예전에 180 만원짜리 라섹수술 뭐 동의동의동의하니까 60깎아주던데요 학교랑과 적는것도 있었음
0
0
105동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105동]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105동
라섹이 되는 눈이 였으면 훨씬 좋았을텐데요 ㅠㅠ
0
0
김깐돌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김깐돌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 3달전에 여기서 라식했음
0
0
wls4112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wls4112]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 예전에 여기서 icl했네요
0
0
청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청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 서면 밝은세상안과에서 안내렌즈삽입술 받았고 할인 처리 해드릴 수 있어요 쪽지주세요~~~
0
0
키릌키릌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키릌키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